12기 50여 명 중 동기회(회장 황교술) 8명이 대전 계룡산으로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답니다.
계룡산 국립공원, 유성온천, 공주 공산성 여행을 했습니다.
정봉수노무사 대표기자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